[영상] '신예 싱어송라이터' GYUA, 데뷔곡 ‘DOOR’ 발매

2021.07.28 15:36:35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GYUA의 데뷔 음원 ‘DOOR’가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DOOR’는 GYUA의 앳된 목소리를 담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이다.

 

 

GYUA는 곡 ‘DOOR’에 대해 누구나 한 번쯤은 느껴봤을 법한 감정을 담은 곡이라고 전했다. 그녀는 “기쁘고 슬픈 것처럼 극적인 감정이 아니라 그 가운데 어디쯤 적당히 무감각한 기분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또한 GYUA는 “특히 ‘왠지 오늘 공긴 좀 단 것 같애. 하룰 빨리 끝내고 싶지가 않은데’라는 노랫말은 어느 햇살이 좋은 날 제가 느낀 감정을 그대로 표현한 것으로 곡을 대표하는 가사”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여름이라는 계절과 잘 어울리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는 청량한 GYUA의 음색과 잘 어우러져 감상의 재미를 더한다.

 

그녀는 “천천히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곡을 쓰고 싶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GYUA는 이번 곡 ‘DOOR’의 작사와 작곡을 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하다. 어린 시절부터 음악에 대해 관심을 가졌던 그녀는 머릿속에 있는 장면을 곡으로 실체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실용음악까지 전공한 뮤지션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임의순 기자 jejutwnews@gmail.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