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선언 4주 장성규…"베일 것 같은 턱선”공개

2021.07.05 12:50:06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지난 6월 인스타그램으로 98kg의 체중을 공개 한 장성규가 4주만에 10kg을 감량한 소식을 전했다.

 

그는 “베일 것 같은 턱선 뭐지? 4주만에 10kg 감량 마지막 다이어트는 성공하고야 만다 내 목표는 감량이 아니라 감량 후 유지하는 것이다”라는 글과 함께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장성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굶지 않고 세끼를 다 먹은 건 처음이고 먹으며 감량할 수 있다는게 신기하다”며 “예전에는 불면증으로 잠을 쉽게 들지 못해 아침 라디오 방송 시 피곤함이 컸지만 10kg 정도를 감량하니 잠도 잘 오고 기상 시 몸이 가뿐한 느낌”이라고 전했다.

 

또한 술자리도 줄고 식생활습관도 건강하게 변해 아내가 좋아한다고 기뻐한 장성규다. 

 

실제로 장성규는 과거 소아비만으로 고생을 한 바 있다. 

 

그에 따르면 4.2kg으로 태어나 쭉 비만형 체형을 이어 왔고, 5학년 때에는 키 157cm에 76kg이나 체중이 나가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은 기억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후 성인이 된 후에도 꾸준한 감량을 시도, 40대를 앞두고 건강을 위한 마지막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포부를 전한 그다.

 

장성규는 헬스케어 기업의 도움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번 감량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유전자 분석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분석 및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자신감을 느끼고 있고 꼭 적정체중까지 감량한 후 건강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그리고 감량 뿐 아니라 유지까지 완벽하게 성공해서 유지태를 보여드리겠다”며 특유의 유쾌한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임의순 기자 jejutwnews@gmail.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