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영현 ‘유퀴즈’ 출연, 33kg 다이어트 해도 변하지 않는 가창력 선보여

2021.07.01 12:58:58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지난달 30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한 빅마마가 화제다. 

 

빅마마는 최근 9년만의 공백을 깨고 완전체로 돌아온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2년 해체 이후 9년 만에 ‘하루만 더’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빅마마는 해체 이후 각자의 길을 걸었던 시간과 다시 모이게 된 결정적 계기, 최근 근황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 놓았다. 

 

최근 연예계 대표 다이터어로 등극한 이영현도 눈길을 끈다. 그는  “다른 사람이 되어 돌아왔습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영현은 지난해 9월 33kg 감량 소식을 전하며 대중을 놀라게 했다.

 

최근 출연한 한 방송에서도 “임신 기간 때 당뇨 때문에 힘들었는데 이렇게 살다가는 일찍 죽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 모습을 찾고자 열심히 살을 뺐다”며 다이어트를 결심했던 배경을 설명했던 이영현은 “한번도 날씬했던 적이 없었고 다이어트를 해도 항상 요요가 왔었는데 지금은 감량한지 9개월이나 지났는데도 요요가 오지 않고 잘 유지하고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행복하다”고 전한 바 있다. 

 

이영현은 이날 방송에서 빅마마 멤버들과 함께 데뷔곡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신곡 ‘하루만 더’를 라이브로 부르며 다이어트 후에도 변치 않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영현은 지난 4월 솔로 신곡 ‘내게 올래’ 발표에 이어 9년만에 빅마마 재결합을 통해 팬들 앞에 서는 등 다이어트 성공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임의순 기자 jejutwnews@gmail.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