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회 이정엽 국민의힘 원내대표, 원내대표단 구성! 수석부대표 김황국, 부대표 원화자

2024.07.02 17:27:52

정책위의장 현기종, 대변인 이남근/강하영, 원내총무 강경문

 

 

[제주교통복지신문 최지영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 제3기 원내대표로 이정엽 의원(초선, 서귀포시 대륜동, 국민의힘)이 추대된 데 이어, 원내대표단 구성을 마무리했다.

 

제주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들은 1일 오전 11시, 의원총회를 열어 원내대표단 구성을 의결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이날 총회에는, 이정엽 국민의힘 대표를 비롯해, 강경문 의원, 강상수 의원, 강연호 의원, 강충룡 의원, 강하영 의원, 고태민 의원, 김황국 의원, 양용만 의원, 원화자 의원, 이남근 의원, 현기종 의원 등 국민의힘 소속 전 의원이 참여했다.

 

국민의힘 제주도의회 원내대표단은 총 7명으로 구성됐다. 이정엽 원내대표를 중심으로, 수석부대표 김황국 의원(3선, 제주시 용담1동/용담2동), 부대표 원화자 의원(초선, 비례), 정책위의장에는 현기종 의원(초선, 서귀포시 성산읍), 대변인에는 이남근 의원(초선, 비례)과 강하영 의원(초선, 비례), 원내총무에는 강경문 의원(초선, 비례)을 각각 선임했다.

 

국민의힘 원내대표단은 앞으로 1년 동안 낮은 자세로 도민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통해 도민들의 신뢰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이정엽 대표의원은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도민이 바라는 변화와 제주의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도민들과 소통하는 대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최지영 기자 jiyoung@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