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호 이재영 열애설 솔솔...김연경 언팔 무슨일

  • 등록 2023.02.05 13:33:21
크게보기

 

축구선수 백승호와 배구선수 이재영의 열애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백승호와 이재영의 열애를 주장한 글이 다수 올라왔다.

글을 종합하면 둘의 열애설은 지난해 말부터 조금씩 흘러나왔다. 둘이 2021년 서로의 SNS에 모양과 색상이 유사한 반지를 낀 사진을 올린 게 그 시작이다.

여기에 최근 이재영이 전북 현대의 안방 전주월드컵경기장을 방문했다는 목격담까지 불거지면서 소문에 힘을 실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둘의 데이트를 봤다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인천 강화군의 한 카페에서 둘을 봤다는 네티즌은 "이재영, 백승호에 남자 한 명까지 총 세 명이 같이 있었는데, 내가 지인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까 본인들 찍는 줄 알고 셋 모두 얼굴을 허겁지겁 가렸다"고 전했다.

앞서 백승호의 커플링으로 지목된 반지에 대해 백승호는  과거 팬들과의 SNS 라이브에서 '커플링 아니냐'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당시 백승호는 아니라고 부정하면서 무례한 톤으로 질문한 팬에게 불쾌감을 드러낸 적도 있었다. 그는 이후 반지가 드러난 이 사진을 삭제했다. 

이재영은 2021년 여자 프로배구단 흥국생명 소속 당시 쌍둥이 이다영과 함께 과거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한국 프로배구계를 떠나 해외 리그로 이적했다. 현재는 뛸 수 있는 팀을 찾지 못해 무적인 상태다.

백승호는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축구대표팀의 일원으로 뛰었으며 16강 브라질전에서는 그림 같은 중거리골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백승호와 이재영의 열애설에 김연경까지 관심을 모았다.

지난 31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백승호가 이재영과 열애 뒤 김연경의 인스타그램을 '언팔'했다"라는 내용이 확산하고 있다.

2020년 4월 29일, 백승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덕분에 챌린지' 게시물을 올렸다. 백승호는 "배구선수 @kimyk10 김연경 선수의 지목으로 영광스런 #덕분에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과거 있었던 누리꾼 썰도 재조명됐다. 한 누리꾼은 "김연경 선수 경기 보러 왔다가 백승호 봤다"라는 인증글을 올리기도 했다.

하지만 현재 백승호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김연경을 팔로우하지 않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재영과 김연경의 껄끄러운 사이를 의식한 백승호가 김연경과 관계를 끊은 게 아니냐는 추측이다.

여러 의혹이 나오고 있지만 백승호는 열애설 및 김연경과의 관계 등에 대해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고 있다.

최서아 기자 news@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이문호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