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케미 전도연X정경호, '일타스캔들' 스페셜 포스터 공개

2023.01.25 14:48:57

 

배우 전도연과 정경호의 호흡이 빛나는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25일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정장을 입은 정경호와 정장에 하얀색 앞치마를 맨 전도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나란히 앉아 미소를 띄고 있어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 앞에는 진수성찬이 차려져 있는데, 앞치마를 걸치고 있는 행선의 모습에서 그녀가 손수 준비한 음식들이라는 것을 짐작게 한다. 그 옆의 치열은 자신이 유일하게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행선의 진수성찬을 앞에 두고 한껏 만족스러운 표정이다. 

 

그런가 하면 행선의 앞에 수북이 쌓여 있는 문제집들도 눈길을 끈다. 해이(노윤서)를 위해 열혈 입시맘으로 거듭나고 있는 행선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여기에 더해진 ‘적중률 100% 그가 풀지 못한 단 하나의 문제’라는 카피 문구는 시시각각 변주하는 행선과 치열의 관계를 향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드라마는 로맨스의 달콤함은 물론 웃음과 공감 그리고 미스터리 코드를 뒤섞었다.

 

제작진은 “이번 포스터에는 행선과 치열, 서로 다른 세계에 있던 두 사람 사이의 교집합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표현했다”며 “앞으로 두 사람이 그려나갈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에 기대를 더한다”고 밝혔다.

 

한편 ‘일타 스캔들’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최서아 기자 news@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