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송중기로 변신?…'놀면 뭐하니' 재벌집 내놓은 막내아들

2023.01.13 14:52:09

 

'놀면 뭐하니' 정준하가 재벌3세 '진도준하'로 변신했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재벌집 내놓은 막내아들’ 진도준하(정준하) 납치 사건이 벌어진다. 

 

이에 파견된 형사 1팀 유팀장(유재석)∙진철이(박진주)∙재식이(이미주), 형사 2팀 윤개상(하하)∙美친 개(신봉선)∙석구(이이경)가 납치범들을 추적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국내 최대 재벌가 재계 1위 야무진그룹의 막내아들 진도준하(정준하)는 출근 중 주차장에서 납치를 당해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다. 승계 서열 278위로 알려진 그의 납치 소식은 뉴스 속보로 전해지고, 공개수배로 전환돼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납치범들이 보낸 진도준하(정준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교복을 입은 그는 겁에 질린 채 ‘나는 무사합니다’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어딘가로 끌려가는 그의 모습이 포착됐다. 안대를 쓴 채 의문의 건물로 계속해 이동 중인 그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며 앞으로의 결과를 궁금하게 했다. 과연 그는 지금 어디에 납치돼 있는 것인지, 그의 탈출 시도가 형사들의 수사에 어떤 영향을 주게 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최서아 기자 news@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