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강인함 속 부드러운 매력 화보 공개…"선수로 성실함, 인간으로 솔직함"

2023.01.13 12:25:47

 

축구선수 조규성 화보가 공개되며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매거진 엘르 측은 "조규성이 <엘르>와 조우했다. 조규성은 화보 촬영 내내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뽐냈다"고 13일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조규성은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월드컵 이후 쏟아지는 관심 중 어떤 제안이 가장 놀라웠냐는 질문에 조규성은 "제안 하나하나에 깊게 고민하거나 놀라지 않는다. 프리 시즌이고 기회가 온 만큼 하고 싶었던 일들을 즐겁게 해보려고 한다. 결국 나는 축구를 제일 잘하고 싶은 사람이다. 이렇게 다른 일들을 해보고 축구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고 답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조규성은 또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K리그 선수들이 보여준 활약상을 언급하자 "K리그 2부터 시작했다. 항상 한국 축구를 사랑해 달라는 말을 많이 했다. K리그가 더 많이 사랑받고 이 문화 자체가 발전하길 바란다. 우선 경기장에 와 보시면 좋겠다. 다시 또 오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며 K리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조규성은 스스로 꼽는 강점에 대해 "선수로서는 성실함, 인간으로서는 솔직함이다"고 답하며 "자신감은 있되 자만하지 않는 사람이 멋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축구선수 조규성(25·전북 현대) 영입을 위해 유럽과 미국의 3개 팀이 경쟁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조규성은 "가장 효과적인 이적 시기를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최서아 기자 news@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