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다음 거취는 어디로?

2022.12.23 16:14:06

 

배우 박보검이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종료한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박보검 배우와 긴 논의 끝에 이달 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 동고동락해온 박보검 배우의 뜻을 존중하기로 했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또 "당사를 믿고 오랜 시간 함께해 준 박보검 배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박보검 배우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에 따라 박보검 거취에 관심이 쏠린다. 구체적인 거취 윤곽은 나오지 않았지만, 박보검을 향한 업계 관심은 뜨겁다. 

 

한편 박보검은 지난 2월 조기 전역 후 별다른 작품 활동 없이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보검 배우와의 계약 만료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박보검 배우와 긴 논의 끝에 이달 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 동고동락해온 박보검 배우의 뜻을 존중하기로 하였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를 믿고 오랜 시간 함께해 준 박보검 배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언제나 박보검 배우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최서아 기자 news@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