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피크타임' 심사위원 출격…"멘토 역할 톡톡"

2022.12.22 13:01:21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JT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

 

‘피크타임’ 제작진은 “이기광이 ‘피크타임’ 출연을 확정했다”며 “K팝 아이돌 선배로서 심사위원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라고 지난 21일 밝혔다.

 

‘피크타임’은 ‘싱어게인’ 제작진의 2023년 새 글로벌 프로젝트이자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이기광을 비롯한 8인의 심사위원과 MC 이승기가 함께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의 메인댄서 이기광은 출중한 춤, 노래 실력과 진심 어린 공감 능력을 바탕으로 무대 위, 아래에서 다채롭게 활약 중이다.

올해 하이라이트 정규 1집 ‘DAYDREAM’(데이드림)과 미니 4집 ‘AFTER SUNSET’(애프터 선셋) 활동을 성공적으로 펼쳤다. 현재 그는 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의 DJ를 맡았다.

특히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 선배로서 이기광은 그간 KBS2 ‘댄싱 하이’ 트레이너, ‘KCON:TACT’ 밋앤그릿 MC, 아이돌플러스 ‘아돌라스쿨’ 홍보단장 등으로 활약하면서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달해왔다.

 

이번 ‘피크타임’에서도 이기광은 진정성 넘치는 공감과 현실적인 조언을 모두 전해주며, 심사위원을 넘어 참가팀들의 멘토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한편 JT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은 2023년 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서아 기자 news@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