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소라♥최동환, 소환커플 첫 여행…"괜찮아? 사랑해"

2022.10.21 09:03:04

 

'돌싱글즈3' 이소라가 최동환과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스핀오프 시리즈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소라는 지난 20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돌싱글즈 외전2 괜찮아? 사랑해' 포스터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포스터에서 ‘소환 커플’은 고즈넉한 한옥의 대청마루에 나란히 앉아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둘만의 첫 여행을 떠난 듯 보이는 두 사람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의 커플룩을 입고, 서로의 어깨에 기대거나 두 손을 잡은 모습으로 달콤함을 한도 초과시켰다.

 

최동환은 "너무 예쁘다"라며 "영화 찍으셨어요?"라고 댓글을 달았고 이소라는 "남자 주인공이 제 스타일이네요"라고 답해 웃음을 주고 있다.

 

MBN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 'mbn_fun'도 "괜찮아요 사랑해요"라고 댓글을 달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소라 역시 'mbn_fun'의 또 다른 이름인 '므브니'를 해시태그로 달며 환영했다.

 

부제인 '괜찮아?'는 이소라의 질문이고 '사랑해'는 최동환의 대답인 것으로 풀이된다. 어쩔 수 없이 최종커플을 거절했던 이소라를 향한 최동환의 로맨틱한 구애를 상징적으로 담은 것으로 보인다.

 

‘돌싱외전2’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방송돼, 시청률 5.3%(닐슨코리아 집계 7회 방송분)를 기록한 초히트 예능 ‘돌싱글즈3’의 스핀오프 3부작이다.

 

제작진은 “소환 커플이 시청자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안고 ‘돌싱외전2’로 돌아온다. 단둘이 떠나는 첫 여행의 설렘부터 장거리 커플로 지내는 현실적 부분까지, 소소한 일상을 솔직 담백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MBN ‘돌싱글즈 외전2-괜찮아 사랑해’는 오는 30일 MC 이지혜와 유세윤의 진행으로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최서아 기자 news@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