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심장이 뛴다’ 주연 확정…첫 느와르 액션 도전

2022.09.07 17:59:00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최근 ‘비매너’ 논란이 일었던 성훈이 새 드라마 ‘심장이 뛴다’에 출연을 확정하며, 첫 느와르 액션에 도전한다.

 

성훈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성훈이 ‘심장이 뛴다’의 주연 강우주 역을 맡았다”고 7일 밝혔다.

 

성훈이 출연하는 새 드라마 ‘심장이 뛴다’(연출 조동오, 극본 정원정, 제작 유니몽미디어(주), 최지윤)는 믿고 보는 만화가 박인권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거친 남자들의 브로맨스를 그린다.

 

성훈은 극중 폭력 조직 산호파의 ‘해결사’ 출신인 태봉건설 사장 강우주 역을 맡아 화려한 느와르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성훈은 보스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을 만큼 뛰어난 싸움 실력과 비상한 두뇌를 지닌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앞서 성훈은 지난달 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줄 서는 식당’에 게스트로 출연해 박나래와 입짧은햇님과 함께 김치찜 맛집을 찾았으나, 일부 누리꾼이 성훈의 행동이 비매너라고 비판했다.

 

성훈은 음식점에 대기에 탐탁치 않아하는 반응을 보였다. 성훈은 대기줄 끝에 서며 “이제 차례가 올 때까지 카메라를 돌리는(끄는) 것이냐”라고 묻고 맞다는 대답을 들은 성훈은 박나래의 팔목을 끌며 “야, 너 따라 와봐”라고 말했다.

 

이후 성훈은 고기를 올려준다는 직원의 권유도 마다하고 바로 불판 위에 올렸고, 폭풍 흡입을 하기 시작했다. 이어 김치찜을 먹다 땀을 털어내기도 했다.

 

한편 성훈이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한 ‘심장이 뛴다’는 올 하반기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이소민 기자 smlee@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