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추석특집 방송 MC 발탁…붐·장민호와 함께 입맞춤

2022.08.10 17:44:32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가수 정동원이 대형쇼 MC에 첫 도전한다.

 

MBN에 따르면 붐, 장민호, 정동원이 MBN 추석특집 '우리들의 트로트' MC로 낙점됐다고 10일 밝혔다.

 

'우리들의 트로트'는 TV조선에서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시리즈를 제작한 서혜진 PD와 황인영 전 TV조선 예능 국장이 설립한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대한민국 레전드급 트로트 가수는 물론 전 국민적 사랑을 받는 트로트계 신성들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2인의 트로트 가수가 총출동해 역대급 스케일의 ‘트롯 페스티벌’을 선사한다.

 

붐과 장민호, 여기에 정동원까지, 화제의 3인이 뭉치면서 막강한 ‘트리플 파워 케미’를 완성할 전망이다.

 

특히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이미 진행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장민호와 대형쇼 MC에 첫 도전하는 정동원이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두 사람의 인연을 어떤 꿀케미로 풀어낼지, ‘우리들의 트로트’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우리들의 트로트' 제작진은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에서는 각 MC들의 강점을 살린 특별한 진행방식을 도입할 예정이다, 새로운 재미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들의 트로트'는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이소민 기자 smlee@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