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X임사랑, '신랑수업' 공식커플…“남자친구라고 하면 되지”

2022.07.21 14:44:11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신랑수업’ 모태범, 임사랑이 21일 차 ‘공식 커플’임을 알렸다.

 

지난 2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4회에서는 멘토 이승철이 새로운 수강생 후보인 손호영과 만나 ‘심층 면접’을 보는가 하면, 모태범의 소개로 수경 예술 작가를 만난 박태환의 하루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졌다. 또한 모태범은 임사랑과의 발레 데이트로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대리 설렘’을 안겼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의 ‘본업’을 구경하기 위해 임사랑이 아이들을 가르치는 발레 학원을 찾아갔다. 수업이 끝난 후 임사랑은 학생들에게 “선생님과 소개팅한 친구야”라고 모태범을 소개했다. 

 

이미 두 사람의 소개팅을 방송으로 본 아이들은 모태범에게 “첫 데이트로 횟집에서 저녁을 하는 건 좀 그랬다”, “단골집을 소개하지 말고 좋아하는 것을 먼저 물어봐야 했다”면서 돌직구 연애 코칭을 해 모태범을 당황케 했다.

 

자신들의 ‘고백법’과 연애관까지 당당하게 밝힌 학생들이 자리를 뜨자, 임사랑은 “아이들이 우리보다 낫다”며 한숨을 쉬었다. 이어 “사람들을 만났을 때 오빠를 뭐라고 소개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모태범은 “남자친구라고 하면 되지”라면서 “나도 앞으로 여자친구라고 소개할게”라고 답했다. 또한 “고백하는 날부터 1일이라는 아이들의 말처럼, 내가 (사랑이에게) 고백받은 날을 1일로 할래?”라고 제안, 풋풋한 ‘21일 차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한 ‘신랑수업’ 24회는 2.4%(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쾌속 질주를 이어 나갔다.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이소민 기자 smlee@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