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강호동 옆에 서니 "너무 귀여워"…유쾌한 투샷

2022.06.30 16:45:23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콘서트의 여왕 '트롯퀸' 송가인이 방송인 강호동과의 훈훈하고 유쾌한 투샷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송가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호동 선배님과 즐겁게 촬영! 네이버 나우 걍나와 많은 시청 바랍니다"라며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은 강호동과 머리 위로 함께 손하트를 그리며 다정한 모습이다. 특히 두 사람은 똑같은 거리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얼굴크기 차이가 심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송가인은 강호동이 진행하는 네이버 나우 '걍나와'에 출연해 유쾌하고 화끈한 입담을 뽐냈다.

 

이에 팬들은 '쵝오여라', '두분의 케미가 잘 어울립니다', '덕분에 정말 많이 웃었어요', '게스트가아니라 더블MC인줄 입담도최고여라' 등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은 각자 다른 손으로 송가인의 앨범과 걍나와 큐시트(?)를 든 채, 서로의 작품을 홍보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강호동은 수줍은 듯 볼빵빵 표정을 짓고 있고, 송가인은 그 곁에서 사랑스러운 미소를 발사하고 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7월 16일 대전 무역전시관, 7월 23일 일산 킨텍스, 7월 30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추가로 열며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이소민 기자 smlee@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