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X강호동 케미 폭발...결혼·스캔들 "화끈한 입담"

2022.06.28 18:09:45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가수 송가인이 화끈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거침없는 토크를 선보인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네이버 NOW. 예능 콘텐츠 '걍나와' 4화에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하는 '걍나와'는 네이버 지식IN 질문을 토대로 게스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강호동이 MC를 맡아 이용진, 침착맨, 장기하 등 게스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이끌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방송에 앞서 송가인의 반전 입담을 담은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예고편은 송가인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를 보고 놀란 강호동에게 송가인은 "춤출까요?", "남은 분량도 파이팅"이라고 말하며 더욱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직접 질문을 고르던 송가인은 '송가인 서울말 잘하는데 일부러 사투리 쓰는 건가요?', '사람은 변하나요?'와 같은 질문에 재미가 없다며 솔직한 마음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000과 송가인 결혼하나요? 눈빛이 예사롭지 않은데 3년내 결혼할 듯'이라는 질문에 송가인은 "연관이 1도 없는데"라며 당황한 기색이었다. 이에 강호동이 스캔들을 언급하자 송가인은 "개 똥이라!"라고 유쾌하게 대답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수위 높은 질문들에도 밝은 에너지를 보여줄 송가인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송가인의 넘치는 활약과 강호동과의 빛나는 케미는 오는 29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공개되는 '걍나와' 4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이소민 기자 smlee@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