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현실판 '오징어게임' 재현...상금·참가자 조건·신청 방법은?

2022.06.15 14:33:23

456만달러(약 60억원)의 상금을 두고 경쟁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넷플릭스가 약 60억원 상금의 현실판 '오징어게임'을 재현할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한국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콘셉트를 차용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를 제작한다고 14일(현지시각) 밝혔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참가자 456명은 456만달러(약 60억원)의 상금을 두고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이는 여태 제작된 리얼리티 쇼 가운데 가장 큰 상금이자 역대 최다 참가자 수다.

 

참가자 조건은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전 세계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 사이트(SquidGameCasting.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다만 참가자들은 전체 촬영 기간 유효한 여권을 소지해야 하고, 지정된 모든 장소를 여행할 수 있어야 한다.

 

넷플릭스는 “참가자들은 최후의 1인이 돼 상금을 들고 걸어 나가려고 경쟁을 펼칠 것”이라며 “이기든 지든 모든 선수는 다치지 않는다”고 했다. 다만 “큰 상금이 걸린 이 경기에서 최악의 운명은 빈손으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했다.

 

한편 '오징어 게임:더 챌린지'는 TV쇼 제작업체 스튜디오 램버트와 더가든의 지휘 아래 내년 초 영국에서 약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 전통 게임들과 넷플릭스가 새롭게 추가한 임무를 진행하며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제작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이소민 기자 smlee@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