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원, 첫 전국투어 부산 콘서트 성황리에 마무리

2022.05.10 12:38:31

5월 21일~22일 광주, 6월 4일~5일 서울, 6월 18일~19일 대구 콘서트 예정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가수 정동원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가 시작됐다.

 

지난 7일과 8일에 걸쳐 가수 정동원은 부산 KBS홀에서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의 첫 시작인 부산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공연은 정동원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로 지난 4월 25일 발매한 새 미니 앨범 ‘손편지’의 '아지랑이꽃', '들꽃', '어려도 알건 알아요', '나는 피터팬' 등을 선보이며 팬들의 폭발적인 함성을 이끌었다.

 

또한, 트로트, 발라드, 댄스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무대를 펼쳐 팬들의 호응을 받았다.

 

정동원은 "오랜만에 무대에 서서 너무 기분이 좋다. 이번 공연에는 여러분의 눈빛, 박수 그리고 함성까지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긴장된다는 마음보다는 기대하는 마음으로 공연을 준비했다"며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을 보며 설렘을 드러냈다.

 

 

정동원은 공연장 곳곳을 누비며 관객들과 눈을 맞추고 호흡하는 모습으로 그간의 아쉬움을 달랬고 팬들은 힘찬 박수와 함성으로 화답했다.

 

이어 "오랜만에 여러분의 함성 소리를 당당하게 들을 수 있는 공연이기도 했고 앨범 활동과 드라마 촬영, 다른 활동들을 같이 하면서 준비한 공연이라 더 뜻깊은 콘서트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21일과 22일 광주, 6월 4일과 5일 서울, 6월 18일과 19일 대구 4대 도시에서 콘서트를 이어간다.

 

 

최근 신곡을 발매한 정동원은 TV조선 '동원아 여행가자',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MC를 맡고 있으며, ENA 채널방영 '구필수는 없다'에서 연기를 펼치며 활약 중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이소민 기자 smlee@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