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 인스타그램 16개 게시물로 SNS 핫 인기!

2022.05.10 12:38:58

인스타그램 일일 팔로우 증가 1위 K팝 스타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JIMIN)이 지난 24시간 동안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모은 K팝 스타 1위를 차지했다. 

 

 

K팝 팬덤 데이터를 집계하는 스페이스 오디티의 '케이팝 레이더'에 따르면 지난 2일과 5일 하루 동안 지민(JIMIN)의 개인 인스타그램이 십만명 이상의 팔로워가 증가해 현재 3475만 팔로워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평소 활동이 거의 없는 지민의 인스타그램에서 단 16개의 게시물로 이루어 낸 팔로우 증가 현상으로 보아, 글로벌한 지민(JIMIN)의 인기와 폭발적인 관심을 확인 할 수 있다.

 

SNS 최강자로 불리는 지민(JIMIN)은 인스타그램 개인 인물 세계 최고 순위인 #jimin 이 1위를 유지하며 독보적인 두각을 나타내왔다.

 

지민(JIMIN)은 지난해 12월 데뷔 후 처음으로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HypeAuditor 분석 결과 단, 두 개의 게시물로 한국 인플루언서 중 가장 높은 순위로 데뷔한 지민(JIMIN)은 활발한 활동이 없음에도 16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통계 사이트 'Socialtracker'의 참여율 분석 결과 지민은 총 47.78%의 팔로워 참여율을 기록해 멤버 중 1위에 오르며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한바 있다. 

 

 

2019년 인스타그램 세계 인물 1위에 오른 후 지금까지 지민은 고유 해시태그 '#jimin'로 인스타그램에서 6800만 이상의 언급량을 기록하며 7일 자정 현재 6871만 이상의 언급량으로 역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개인 인물로서 기록을 자체 경신하며 SNS 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 지민이 처음으로 참여한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With You’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이소민 기자 smlee@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