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영, 예비 신랑과 달달한 웨딩 화보 공개

2022.05.10 12:39:03

6월 12일 결혼
예비 신랑 1살 연하 비연예인, 친구에서 연인으로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배우 서영이 결혼소식을 알려 화제다.

 

6일 소속사 레드우즈는 "서영이 오는 6월 12일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전하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행복해 보이는 서영과 예비 신랑의 모습이 담겨있다.

 

예비 신랑은 1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친구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서영은 "나에게 기대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한 분은 내게 아주 특별한 사람"이라며 "늘 편안한 마음을 느낄 수 있게 해줬고, 막연히 꿈꿔왔던 '집' 같은 존재가 됐다. 내 일과 꿈을 전적으로 응원해주고 함께 애써주는 모습에 더 좋은 배우로, 한 남자의 아내로 살아가겠다는 용기를 얻었다"고 밝혔다. "앞으로 좋은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신랑과도 행복하게 살겠다"며 "모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치를 예정이다.

 

한편 서영은 지난 2006년 MBC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를 통해 데뷔했고, '드라마 미세스캅2',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이소민 기자 smlee@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서유주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