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태국 팬들에게 태국어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3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태국어로 “정말 감사합니다! 아주 달콤한 선물이에요! 태국 팬들 덕분에 훈훈하게 촬영했어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의 촬영 현장으로 태국 팬들이 보낸 커피차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수지는 그 앞에서 손가락 하트를 만들어 보이며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태국 누리꾼들은 “사랑해”, “너무 귀여워”, “Bae님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0년 미쓰에이 멤버로 데뷔한 수지는 ‘Bad girl Good girl’, ‘Breathe’, ‘Touch’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그러던 중 2011년 KBS2 드라마 ‘드림 하이’를 통해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으며,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인기배우 자리에 올랐다.
수지가 출연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수지는 극 중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삶을 살게 된 ‘유미’ 역으로 분해 연기를 펼친다.
또한 수지는 영화 ‘원더랜드’에도 출연했다. 해당 영화는 더 이상 세상에 존재하지 않아 볼 수 없는 그리운 사람을 재현해주는 가상세계 원더랜드를 배경으로 식물인간이 된 연인을 의뢰한 20대 여성과 세상을 떠난 남성을 의뢰한 40대 아내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수지는 식물인간이 된 연인을 의뢰한 20대 여성 역으로 등장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