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데뷔곡 ‘와 다 다’ MV 티저 공개… 내달 3일 출격

  • 등록 2021.12.29 12:02:49
크게보기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데뷔곡 ‘WA DA DA’(와 다 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9일 0시 케플러는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FIRST IMPACT’(퍼스트 임팩트) 타이틀곡 ‘WA DA DA’(와 다 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케플러의 데뷔 타이틀곡 ‘WA DA DA’는 아홉 멤버들의 힘차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동시에 담아낸 곡이다. 케플러는 금일 공개한 해당 곡 티저 영상을 통해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예고, 완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 속 케플러 멤버 9인은 저마다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카메라를 향해 당찬 눈빛을 보내고 있다. 이어 폭발적인 사운드와 함께 강렬한 불빛이 화면 전환을 이끌었다.

 

앞서 공개된 커넥션 필름 속 공간과 망원경이 또 한 번 비치며 타이틀곡 ‘WA DA DA’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자극했다. 거대한 섬광은 점점 고조되는 사운드와 맞물려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곧이어 등장한 두 멤버는 에너제틱한 사운드에 맞춰 더 밝은 빛을 만들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신비로운 무드 속 펼쳐진 아홉 멤버의 파워풀한 군무는 훅킹한 멜로디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듣고 보는 재미를 배가했다.

 

케플러는 블랙과 핑크, 화이트 등 다채로운 컬러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것 같은 퍼포먼스로 무한한 매력을 드러냈다. 영상의 말미에는 한데 모인 아홉 멤버가 카메라를 향해 ‘Kep 1 going WA DA DA DA’란 노랫말과 함께 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를 발휘했다.

 

티저 영상으로 완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케플러는 앨범 ‘FIRST IMPACT’를 통해 내달 3일 데뷔하며, 향후 2년 6개월 동안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전 세계의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게 된다.

 

한편 케플러의 데뷔 앨범 ‘FIRST IMPACT’는 내년 1월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김현 기자 aaseton@jejutwn.com
Copyright @2015 제주교통복지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7길 20 (연동, 새롬빌라) | 대표전화 : 1670-4301
발행인 : 이문호| 편집인 : 이문호 | 등록번호 : 제주, 아01068
등록일 : 2016.10.11 | 이메일 : news@jejutwn.com
제주교통복지신문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