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 이 오는 19월 9일 토요일 오후 5시 40분부터 GS 홈쇼핑을 통해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론칭 방송은 인기 많은 스페이스 블랙, 노블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준비했으며,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제공한다.
린클은 앞서 진행한 크라우드 펀딩에서 15억 매출신화를 이룬적 있으며, 롯데홈쇼핑 런칭방송과 7월에 진행한 전체 방송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린클 관계자는 “이번 GS홈쇼핑 방송은 론칭방송이니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구매하시고, 린클의 신세계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전했다.
린클은 설치 및 시공이 필요 없고 검증된 미생물을 사용하여 미생물 발효 방식으로 음식물을 소멸 및 분해하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1일 최대 1.5kg의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으며, 음식물 중간 투입이 언제든 가능해 음식물쓰레기를 바로바로 처리할 수 있다.
분해 후 남은 잔여물은 텃밭의 천연 퇴비로 재사용이 가능 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일상에 방해받지 않고 사용가능한 38Db 저소음으로 조용하게 사용 가능하며, UV램프와 활성탄이 적용된 4단계의 탈취시스템을 통해 악취를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