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와이글로벌뮤직(YGlobalMusic)과 갓세븐 영재가 처음으로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한다.
소속사 서브라임엔터테인먼트는 10월 5일 오후 6시, 갓세븐 영재의 다양한 매력을 품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앨범 타이틀에 등장한 'Ars'는 영재가 작사, 작곡 시에 사용하던 작가명이다. '예술은 길고 인생은 짧다'는 뜻의 라틴어 명언 'Ars longa, vita brevis'에서 인용했으며, '예술을 하는 멋진 사람이 되고 싶다.'는 영재의 뜻이 담겨 있다.
갓세븐 메인 보컬로 활약한 것은 물론 작사, 작곡 실력으로 음악적 재능을 확인해온 바 있다. 영재는 와이글로벌뮤직(YGlobalMusic)의 스페셜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1차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2차 10월 9일부터 10월 15일까지 영재의 첫번째 미니앨범 'COLORS from Ars’를 구매하는 팬들 중 선정된 30명에게 멤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총 2회로 진행되어 영재의 팬들을 자주 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싸인폴라로이드, 영상메세지 등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팬들을 위한 와이글로벌뮤직(YGlobalMusic)만의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앨범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와이글로벌뮤직(YGlobalMusic)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홀로그램 포토카드까지 제공한다.
1, 2차 5장씩 총 10장으로 구성된 미공개홀로그램 포토카드를 앨범 구매고객들에게 무료로 선물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갓세븐 영재의 온라인팬 싸인회는 주식회사 비스퀘어와 주식회사 두드림과 합작 투자하여 진행되며 앞으로 진행될 온라인팬 싸인회는 물론 공연들에도 공동투자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글로벌뮤직(YGlobalMusic)은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더불어 올해 연말까지 국내팬미팅, 콘서트는 물론 내년 한국 아이돌가수의 한국•태국•베트남•필리핀 공연 개최 및 푸드트럭배틀 시즌2, 오디션프로그램 등 제작 및 투자 개최를 통하여 매출증대를 비롯해 화장품사업 확장으로 전세계 팬들이 한류스타와 함께 할 수 있는 또 다른 이벤트들을 개최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