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오픽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는 '진짜녀석들'이 오는 5일 공식 홈페이지의 생활영어 온라인 강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더 편리하고 거리감 없이 하루에 5분 영어 학습 공부 '리얼영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의는 두 가지의 컨셉으로 진행되며, 실제 학습을 진행하는 '상황별 강의'와 멘토들의 일상을 공유하며 복습을 해주는 브이로그식 '보카 강의'로 구분돼 있다.
진짜녀석들 박영진 대표는 "자신과 케미가 맞는 사람을 선정하여 일상에 자연스레 스며들어야 늘 수 있는 것이 언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학습자들은 자신과 케미가 맞는 멘토들의 MBTI와 혈액형, 별자리와 취미 및 관심사 등을 통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그 멘토들과 총 2,000가지 상황과 약 30,000개의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짜녀석들 리얼영어는 '하루 5분만 저랑 공부해요'라는 슬로건으로 2017년 법인 설립 이후 강사 출신 대표 '진쌤'의 오픽 강의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또한, 학습을 진행하는 멘토들은 스포츠 아나운서와 쇼호스트, 뷰티 블로거와 유튜브 인플루언서 그리고 영어강사 등 전문직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들로 구성돼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