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지엘 음식물처리기를 판매하고 있는 ‘어썸스퀘어’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사은품으로 써큘레이터와 구강 세정기를 증정하는 것 외에 비상용 미생물제제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음식물처리기나 분쇄기 이용 시 많은 고객이 걱정하던 소모품 비용 부담을 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 밖에도 후기 작성 시 주어지는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되는 만큼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기적인 미생물 교체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미생물 회생 서비스 3회 무료 이용자격과 인터뷰 참여를 통한 특별 사은품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고객상담센터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미생물 관련 교육을 이수한 전문 상담사가 항시 대기 중으로, 언제든 이용상의 문제 발생 시 문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한편 어썸스퀘어가 판매 중인 지엘 음식물처리기는 저소음 모터 사용으로 소음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탈취 방식을 채택해 냄새 걱정 또한 하지 않아도 된다.
구매 시 식사 주기나 조리습관, 메뉴 및 가족 구성원 수에 따라 맞춤 견적을 받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