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폴라베어(Folarbear), 친환경 세탁세제 출시

신혜정 기자 기자  2021.09.27 01:25:28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폴라베어(Folarbear)'에서 친환경 세탁세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흔하게 사용되는 액체 세제의 경우 대부분 두껍고 커다란 플라스틱 용기 안에 담겨 판매된다. 또한 이러한 합성세제 속에는 미생물 분해가 되지 않는 미세 플라스틱이 들어있어 생태계 오염의 주범으로 지목되고 있다.

 

일회용품, 택배 쓰레기 등의 플라스틱 폐기물이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지금, 폴라베어는 친환경으로 전환되는 국제적인 추세에 맞춰 플라스틱 폐기물을 전혀 배출하지 않는 '제로 웨이스트'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최재운 폴라베어 대표는 "기존 제품을 친환경 제품으로 대체해도 우리의 삶이 전혀 불편해지지 않는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제품이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액체세제를 생각해 보면 우리는 세제와 함께 플라스틱 쓰레기도 같이 구매하는 형국이다"라며 "하지만 폴라베어 세탁세제는 플라스틱 없는 제로 웨이스트 제품이다"고 전했다.

 

이어 "생분해 패키지로 돼 있어 환경오염 피해를 줄여주고 화학성분 없이 친환경 성분으로 제작돼 오염수 방출을 최소화했다"고 덧붙였다.

 

폴라베어 측에 따르면 세탁세제는 액체 세제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세탁세제로 지름 20mm의 작은 원형 태블릿 형태다. 100% 식품 첨가물과 친환경 원료로 제작된 제품으로 합성 계면 활성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세제다. 덴마크산 프리미엄 6종 효소 성분이 함유돼 탁월한 항균세탁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와 품질 테스트를 통과해 안정성과 세척력을 모두 인정받았다. 찬물에도 빠르게 녹는 발포형 제품으로 세탁 시 계량이 간편하며 보관에도 용이하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한편 폴라베어는 세탁세제 출시를 기념하며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폴라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