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푸드타파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예약판매 수량 완판을 기념해 진행되며, 무료 설치 혜택 및 미생물 분말 추가 2년분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되며, 지인 추천 시 백화점 상품권도 받아볼 수 있다.
푸드타파가 판매 중인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는 분쇄기와 미생물 처리방식이 더해졌다. 처리 과정이 매우 간편할 뿐만 아니라 막힐 걱정 없이 액상화 처리되며, 싱크대에 설치 가능해 동선의 불편함이 없다.
특히 하수종말처리시스템과 유사한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필요한 만큼만 물을 가두어두고 일정시간 미생물이 분해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추가 제공되는 미생물은 반영구적인 이용이 가능하며, 연 1회 보충해주면 되는 만큼, 큰 불편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 자동 온도 유지 시스템을 통한 분해율 향상, 자체 개발 친환경 담체로 미생물 생존력을 향상했다.
또한 음식물처리에 걸리는 시간은 1회 분쇄 시 약 30초, 분해시간은 8~24시간이며, 하루 최대 2kg까지 처리 가능해 넉넉한 양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푸드타파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구매 시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으며, 제품과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은 온라인 공식 판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