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로엘, 온라인 수업에 지친 학교를 위한 대면 수업 스피커 ‘버스킹’ DJ 후기 이벤트 진행

신혜정 기자 기자  2021.09.23 17:30:59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지속적인 거리 두기를 통해 정상적인 교육과정 이수가 힘들었던 일부 대학교들은 대면과 비대면 수업을 병행하는 것을 고려 중이다. 특히 대면 수업 대부분이 소규모 강의에 국한되고 수강생이 많은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다양한 준비 과정 중 대면 수업에서 마스크를 쓰고 수업을 진행할 경우 마이크 기능이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는 의견이 많다.

 

그중 로엘(ROEL)은 대면 수업을 위한 아이템으로 야외용 블루투스 스피커  버스킹 DJ 제품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버스킹 DJ는 최대출력 300W 블루투스 우퍼 스피커로 강력한 중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용의 마이크 자동 연결 및 녹음과 음향 조절이 편리해 수업뿐 아니라 향후 야외활동, 대면 행사, 레크리에이션 등 각종 행사와 공연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버스킹DJ는 스마트폰과 USB 등 음원 재생이 가능한 장치 연결을 통해 음원과 함께 소리를 내 거나 배경음악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무선 마이크는 전원을 켜면 자동 연결되며, 유선 마이크는 AUX 단자를 통해 보이스 출력이 가능하다.

 

더불어 본체에 마이크를 홀딩할 수 있는 홀더를 탑재해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분실 방지를 위해 홀더에 끼워 보관할 수 있으며, 하나의 마이크로 여러 대의 스피커에서 출력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더욱 뛰어난 공간감과 풍부한 입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엘 관계자는 "비대면 수업으로 지친 일선 교사와 학생들을 위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버스킹 DJ 스피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로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