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코지 컨템포러리 베딩 브랜드 유즈(엠엔제이데코 대표 김선희)가 2021년 F/W 시즌을 맞아 모던한 감성의 침구 ‘소프트 멜란지’를 공식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주 프리오더 이벤트를 통해 단 5일간 제품을 오픈했던 유즈는 금일 공식 론칭을 통해 더욱 다양한 콘셉트 컷과 제품의 편안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이미지를 공식몰을 통해 선뵀다.
유즈의 첫 침구라인 ‘소프트 멜란지’는 질림 없이 오랜 기간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의 베개 커버와 이불 커버(슈퍼싱글/퀸)로 구성됐으며, 컬러는 코지 라인의 아이보리, 베이지, 컬러 라인의 인디안 레드, 옐로우 총 4가지다.
아울러 소프트 멜란지 침구는 로터리 워싱 처리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며, 이불 커버 안쪽에 원하는 두께감의 속통(솜)을 끼울 수 있도록 올이 풀리지 않는 고급 소재의 이불 끈을 제작해 실용성을 높였다. 봄, 여름, 가을에는 겉 커버만 활용한 침구로, 겨울에는 속통을 추가해 따뜻하고 폭신한 솜이불로 사용할 수 있다.
유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소프트 멜란지 침구 세트는 소박한 일상에 설렘을 선사하는 감성 침구로, 침실을 더욱더 오래 머무르고 싶은 공간으로 아늑하게 꾸며준다”며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라는 베이스를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침구 용품을 라인업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유즈는 베개와 이불 세트를 비롯해 삼각 등받이쿠션, 바디필로우, 차박/ 캠핑 등 휴대가 간편한 대방석 토퍼 세트 등 다양한 실내생활 휴식 제품을 선뵈고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소프트 멜란지 신제품 론칭 할인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 최대 51%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즈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