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LG전자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가 추석을 맞이해 미니빔프로젝터 LG시네빔의 전 모델에 대해 ‘티몬 브랜드위크’를 통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티몬의 LG전자브랜드위크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LG시네빔의 가성비 높은 미니빔프로젝터 PH30N부터 FHD빔프로젝터 HF60LA, 고화질 4K 빔프로젝터 HU85LA까지 다양한 미니빔프로젝터 제품들을 카드사 즉시 할인 10%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LG시네빔의 베스트셀러 추천 모델인 PH610P 구매 시 KANEI TEI(카네이테이) 스툴 가방 세트, PH510P 구매 시 스탠리 워터저그, PF50KS 구매 시 60인치 스크린과 가방, USB, HDMI, 안테나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최근 출시된 LG시네빔 PF610P 모델은 FHD(1920X1080) 해상도의 정밀하고 디테일한 화면과 함께 1,000안시루멘의 밝기로 120인치 크기의 초대형 화면을 구현해 집 또는 차박, 캠핑용 등 어떤 공간에서든 극장과도 같은 몰입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PH510PS 모델은 이번 브랜드위크행사 중 가장 큰 할인이 적용되어 최종가 299,000원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와 작은 크기로 거실이나 방을 비롯해 야외에서 다양한 곳에 쉽게 설치할 수 있고 100인치 대화면, 슬림한 다이어리 스타일과 세련된 디자인의 가성비 빔프로젝터 제품이다.
PF50KS 모델은 LED 600안시루멘의 밝기와 FULL HD 해상도, 동급 대비 뛰어난 명암비로 섬세하고 풍부한 영상미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자체적으로 지상파TV 시청이 가능한 TV 튜너가 내장되어 있으며, webOS를 통해 다양한 OTT 서비스 및 지상파 TV와 연결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LG시네빔 우수 전문점인 이파트너스 관계자는 “빔프로젝터는 영화관 감성을 살릴 수 있는 데다가 거실과 방을 오가며 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로나로 캠핑과 차박 등이 유행하면서 야외에서도 사용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몬에서 '이파트너스' 또는 모델명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