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바란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분유포트’를 30%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생아와 초보 부모들을 의한 분유포트를 출시한 기념으로 30% 특가 할인 및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매달 5명에게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로 함께 진행된다.
이번에 출시된 바란 분유포트는 분유 온도를 맞추기 어려워하는 부모들을 위해 만든 제품이다.
바란 분유포트는 분유 제조에 꼭 필요한 기능이 총 3단계로 이루어져 있다. 1차적으로 5분간 안심살균을 하여 염소 제거와 소독을 진행한다. 2차적으로 퀵 쿨링 모드로 분유를 먹일 수 있는 45도로 빠르게 식혀준다. 퀵 쿨링 시스템으로 일반적으로 식히는 것보다 2배 빠르게 식힐 수 있다.
45도 영구 보온 유지 기능으로 분유 제조의 최적 온도를 유지한다. 또한, 1도씩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조절한 온도로 유지할 수 있다. 분유마다 조리법이 다르기 때문에 맞춤 물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발열판은 의료용 스테인리스를 사용했다. 의료용 스테인리스 소재는 내부식성이 강해 녹점과 물때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에 알레르기 반응이 적어 주로 의료용, 일반 식기류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또한, 안정성도 보완한 제품이다. 600도의 고온에서도 견디는 붕규산 내열 유리를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내열성을 높였다. 강도와 내열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젖병과 주방용품, 실험용 비커 등에 많이 사용될 만큼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관계자는 “바란 분유포트의 퀵 쿨링 및 영구 보온 유지 기능이 2~3시간 간격으로 수유를 해야하는 신생아에게는 최적의 제품일 것”이라며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커피포트, 티포트, 중탕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점인 비비딕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