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ABC승무원학원, 2022학년도 항공과 입시 성공적 마무리..‘합격,학생관리,방역’ 시선

신혜정 기자 기자  2022.02.18 17:20:36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2022학년도 항공과 입시가 정시합격자 발표를 끝으로 모두 마무리 됐다.

 

ABC승무원학원은 1세대 승무원학원으로 개원이후 14년간 교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년도 입시에는 인하공전 67명, 한서대 12명, 수원과학대 72명 합격생을 배출해 냈다.

 

ABC승무원학원 유종현 팀장은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방역에 철저했으며 매년 바뀌는 대학 입시에 빠르게 대응, 학생관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교육을 진행했다.

 

겨울방학을 시작으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주요대학 합격한 선배들의 입시 노하우와 경험을 들을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그 때부터 체계적인 면접준비를 시작했다.

 

새학기가 시작 되면서는 수도권 명지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 항공관광과 등 현장감 있는 학과체험을 시작했고 여름이 되면서 부터는 국내항공사 체험실습을 진행했다.

 

기말고사가 끝나는 시점 30여개 대학 항공과를 초청하여 입시박람회를 진행하며 수험생들이 본인이 가고자 하는 대학을 좀 더 구체적으로 알아 볼수 있는 자리를 마련 했으며, 수시가 코앞으로 다가오는 8월부터는 현직 항공과 교수를 학원으로 초청하여 실제 수시면접과 유사한 방법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항공과 수시1차는 보통 10월부터 진행된다. ABC항공과학원은 수시 면접 시에 보다 더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 갔다.  

 

수강생들이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면접일에 맞추어 헤어&메이크업 지원 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서도 학생들이 편하게 대기하고 완벽한 헤어와 메이크업을 하고 면접에 임하게 하기 위해서 인하공전 인근 카페와 미용실을 대여하여 대기 장소로 활용하는 등 수강생들이 항공과 입시에서 최고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한편 ABC승무원학원은 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교수가 설립한 교육기관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