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대치동 소재 재수학원 강남N플러스에서는 전국 의/약학 계열과 서울 상위권 대학 공대 등 자연계열이 목표인 이과 전문 재수정규반이 오는 21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강남N플러스 이과 전문 재수정규반은 수능 모든 과목 1등급 프로젝트인 MY CLASS 개별맞춤형 수업과 MY STUDY 최적화 자기주도 학습을 특징으로 하고, 1인 지정석인 N플러스라이브러리에서 공부한다고 전했다.
MY CLASS 개별맞춤형 수업은 입학 테스트 결과 및 기존성적 분석을 통해 수능 과목별, 영역별로 본인 실력에 꼭 맞는 반에 배정되는 분반 시스템으로, 한 반 정원은 10명 내외로 운영된다.
MY STUDY 최적화 자기주도 학습은 수능 과목별 자기 주도 학습 목표 및 계획수립, 학습시간표 작성부터 실행, 평가, 추가학습이 필요한 영역 진단까지 체계적으로 밀착 관리된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과 전문 강남N플러스 재수정규반이 운영되고 있어 더 많은 질문기회를 제공하고, 1인 지정석으로 운영되는 자습독서실인 N플러스라이브러리에서 촘촘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라며 "수능수학과 과탐 등 이과계열 과목들의 경우 수능 1등급을 위한 킬러문제 공략 심화 개념 수업과 고난도 문제 풀이 집중훈련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