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치동 여학생 독학재수 ‘대치 스마트 정일 학원’ 정규 독학반 추가모집

신혜정 기자 기자  2022.02.10 17:50:20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강남 대치동 학원가의 독학재수 문의가 한창인 가운데 여학생 전문 독학재수학원인 스마트정일학원에서 2023년 수능을 대비한 정규 독학반의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치동 독학재수 스마트정일 학원은 독학재수를 결정한 학생들의 수험 습관 형성에 가장 우선점을 두고 지도한다.

 

처음 등록 시 다년간 재수학원 운영 경력이 있는 입시전문가 스마트정일 원장과의 직접 면담을 통해 전반적인 맞춤 커리큘럼을 구성한다.

 

의무수업이 없기 때문에 대치동 주면 외부 현강, 인강 등의 결정에 대해서도 코치해 준다.

 

 

 

이와 더불어 학습 효율을 더욱 높여주는 공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통유리 1인실, 오픈형 & 독서실형 책상 등을 갖추고 취향에 맞게 선택하도록 했으며, 불편함이 없도록 와이드 책상과 인체공학 설계 의자, 개별 3단 책장을 구비했다.

 

클리닉 룸 또한 설치돼 있어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대용량 공기청정기 설치, 꼼꼼한 방역과 환경 관리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지방 학생의 경우에는 제휴 기숙사 이용이 가능하고, 엄선한 수험생 급식 전문 업체가 맛과 영양까지 고려한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시 방역과 출입통제, CCTV 설치 등 안전 관리 또한 철저히 하고 있다.

 

스마트 정일 관계자는“ 앞으로 다가올 6월 모의고사 까지 본인의 기본기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는데 집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약 3개월 남짓한 이 기간이 수험 생활 전반을 결정짓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시기에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학습 장소를 결정하고 수능까지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여학생 수험생들의 요구에 맞춘 최적화된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