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22년도 1학기 4차 과정, 사회복지사 2급 교육 준비

신혜정 기자 기자  2022.02.07 11:24:52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오는 17일 ‘사회복지사 2급’에 대한 교육 과정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자격증 교육에서는 이론부터 실습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ONE-STOP 교육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전문 교수진을 통한 쉽고 빠른 자격증 교육을 받아볼 수 있다.

 

사회복지사 2급은 성별이나 나이 제한 없이 자격취득이 가능한 국가자격증이다.

 

최종 학력에 따라 이수 조건이 달라지며 필수과목과 선택과목, 실습 시간을 충족하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만약 대학에서 정해진 과목을 이수하지 않았다면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학점등록을 마치면 학사학위취득이 가능하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의 부설기관이면서 교육부 정식평가인정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모든 수업은 사회복지 분야를 전공한 교수진이 직접 진행하고 수강생들은 2020 최신 개정안을 반영한 내용으로 학습하게 된다.

 

특히 진행되는 전공필수과목과 선택과목은 온라인에 최적화된 학습환경에 따라 시공간의 제약 없이 학습해 볼 수 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고 있는 만큼 개인적인 공간에서 여유롭게 학습해 볼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