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용인 타운하우스 ‘포레스트247’ 언택트 시대 반영한 단독형 전원주택단지, 선착순 분양 중

신혜정 기자 기자  2022.02.04 13:59:51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포레스트247’은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주북리 일대에 2~3층 규모로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총 24세대를 모집 중이다.

 

기존 입주한 단지와 함께 대단지 단독주택을 조성할 계획이다. 

 

남향위주의 배치,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환기 등 우수하다.

 

개별 주차공간을 설계하고 넓은 잔디마당, 테라스, 다락방 등 아이들이나 반려견 등 층간소음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세대당 2대 주차가 가능하다. 

 

벽돌조적 및 자연석 고급자재로 마감하고 3중 로이시스템, 친환경 SPC돌마루, 석재데크 등 사용했다.

 

세대 내 기본적으로 시스템에어컨, 인덕션, 일체형 변기, 광파오븐,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옵션으로 제공한다. 

 

3중 로이 시스템 창호 및 전 세대 상하수도를 기본 인입하고 초고속 정보통신 시스템을 구축했다.

 

단지 내 주출입구 차단기, 단지 내 가로등, 무인경비 CCTV 등 보안시스템을 강화했다. 

 

차량을 통해 영동고속도로 용인IC, 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2023년 개통예정), 국지도 등 이용가능하다.

 

경전철 고진역에서 기흥역 또는 에버랜드역까지 운행 중이며 추후 경전철 기흥역~광교중앙역, 에버랜드역~광주역까지 연장예정이다. 

 

현재 ‘포레스트247’은 아파트에서 누리지 못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기회로 빠르게 마감 중이다.

 

아직 개발 가능성이 높은 처인구는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