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강남 신 부촌라인 도산대로 중심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포도더블랙’이 럭셔리 테라스하우스를 앞세우며 오는 2월에 VIP라운지 론칭 예정 소식을 알렸다.
강남 도산대로 중심에 위치할 ‘포도더블랙’은 편리한 교통 환경을 확보했다.
동호대교, 성수대교, 한남대교로의 진출입이 쉽고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까지 수월한 진입을 선보였다.
‘포도더블랙’은 청담동 고급 준대형 아파트급의 오피스텔과 1인가구 영앤리치를 위한 소형 고급주거상품으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15㎡ 이상의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자랑하며 세대별 2개의 야외 오픈 테라스가 제공된다.
포도더블랙의 내부는 마스터베드룸급의 침실 2개와 각 침실별로 베스룸과 드레스룸이 제공되며 게스트룸에도 베스룸이 제공돼 총 3개의 욕실이 제공된다.
전면부의 길이가 약 23m에 달한다. 포도더블랙은 ㈜플랜잇건설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원스탑 리빙케어 서비스(ONE-STOP LIVING CARE SERVICE)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도더블랙 관계자는 “포도빌 브랜드가 ‘한남 포도빌’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프로젝트인 ‘포도더블랙’은 강남 중심지에 들어서는 시그니엘 레지던스급의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각종 편의 서비스와 고품격 인테리어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도더블랙’ VIP라운지는 청담동 도산대로 제2명품거리 인근에서 2월 중 오픈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