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천 검단사거리역 배달전문점 특화상가 ‘아스가르드’ 분양

신혜정 기자 기자  2022.01.28 09:00:20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인천 검단사거리역 배달전문점 특화상가 ‘아스가르드’가 분양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인천광역시 서구 완정로에 들어서는 ‘아스가르드’는 검단사거리역 8만 인구와 3만 2천여 세대 대규모 주거단지와 공원이 인접해 있다.

 

‘아스가르드’는 소상공인과 청년사업자와 상생하는 인천 배달전문점 특화상가로 각 층마다 배달에 꼭 필요한 설계와 시스템을 갖췄으며 신개념 섹션 주방인 ‘키친 더 하이브’의 스마트키친으로 주방이 구성될 예정이다.

 

키친 더 하이브의 스마트키친은 배달음식 전문 조리공간으로 오피스텔, 오피스와 같은 단독공간 내 최신식 조리시설을 갖춘 섹션주방이다.

 

키친 더 하이브는 15년 업력의 시스템 주방시설 전문기업 바앤키친프로페셔널의 시설관리와 위생,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믿고 주문할 수 있는 클린배달음식전문점을 위해 힘썼다.

 

아스가르드의 1층에는 스마트키친을 위한 식자재마트, 편의점, 코인 세탁실을 포함해 신속배달을 위한 스마트키친 라이더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2층과 3층에는 최신식 조리시설과 샤워장, 위생 및 보안 관리 프로그램을 갖춘 키친 더 하이브 40개 스마트키친이 들어서며, 4층 이상으로는 인근 주거 및 유동인구와 스마트키친 종사자를 흡수하는 오피스, PC방, 카페 등 다양한 사무 편의시설이 들어서기 좋다.

 

한편, 독립된 시스템 주방으로 비록 소형이라도 임대성이 높은 ‘아스가르드’는 대한민국 대표 임대위탁관리 전문기업 앱스하우스와 SGI가 함께해 10년 임대보장과 연 확정 수익 혜택을 보장해 사업의 안정성을 높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