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플랜잇건설이 ‘워커힐 포도빌’에 이은 3번째 프로젝트로 하이엔드 오피스텔 ‘포도더블랙’의 VIP라운지 론칭이 2월에 예정돼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청담동 고급빌라 거주자들의 수요를 품은 ‘포도더블랙’은 전용 115㎡ 이상의 준대형급 오피스텔로 뛰어난 라이프 스타일 환경과 세대별 2개의 야외 오픈 테라스가 제공돼 강남에서는 보기 드문 특화설계가 적용되며 남과 북으로 탁 트인 파노라마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또한 1인가구 영앤리치를 위한 소형 고급주거상품은 포도더블랙만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야외에 제공되는 세대별 오픈테라스로 특별한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도더블랙의 내부는 마스터베드룸급의 침실이 2개와 각 침실별로 베스룸과 드레스룸이 제공되며 게스트 베스룸까지 총 3개의 욕실이 제공된다.
강남 도산대로 중심에 위치할 ‘포도더블랙’은 편리한 교통 환경을 선보인다.
동호대교, 성수대교, 한남대교로의 진출입이 쉽고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까지 수월한 진입을 선보여 서울 전역 어디든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는 을지병원사거리역과 학동사거리역 중심에 위치해 있다.
포도더블랙은 ㈜플랜잇건설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원스탑 리빙케어 서비스(ONE-STOP LIVING CARE SERVICE)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민을 위한 버틀러 서비스를 비롯해서 차량 운행 서비스(골프장, 공항 등 픽업, 딜리버리) 뿐만 아니라 조식룸서비스, 마이바흐 시내 운행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으로 고급빌라에 걸 맞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포도더블랙 관계자는 “포도빌 브랜드가 ‘워커힐 포도빌’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프로젝트인 만큼 더 많은 신경을 쓰고 입주민들의 편의와 주거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포도더블랙’ VIP라운지는 청담동 도산대로 제2명품거리 인근에서 2월 중 오픈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