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집어가, 신메뉴 한식명인반찬 출시

신혜정 기자 기자  2022.01.21 15:00:44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밀키트 전문점 ‘집어가’가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한식명인과의 콜라보 반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임인년 첫 신메뉴인 한식명인반찬은 지난달 출시한 한식명인탕류 3종에 이은 두 번째 명인 콜라보 상품으로, 명인 배추 겉절이와 깍두기 김치 등의 김치류 2종을 비롯해 진미채, 오징어 젓갈, 장조림 등 밑반찬 3종으로 구성됐다.

 

집에서 흔히 즐겨 먹는 반찬들을 위주로 한 한식명인반찬 5종은 현재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적용 중이다. 

 

집어가는 대기업 출신의 본사 R&D팀이 국내 외식 트렌드 분석을 토대로 사계절 지속적인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특히 씨푸드 메뉴뿐만 아니라 육해공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집어가 관계자는 "수도권과 부산에 자체 물류창고를 운영하여 가맹점들이 신선한 원재료를 더욱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라며 "여기에 원 팩 패키징으로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들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집어가 만의 차별화된 신메뉴 개발 시스템으로 일반 밀키트 전문점에선 접하기 힘든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육해공을 아우르는 밀키트 상품으로 점주들의 수익 극대화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더욱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