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울산웨딩박람회, 29일~30일 웨딩앤본사 사옥에서 개최해

신혜정 기자 기자  2022.01.21 13:00:11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이달 1월 29일~30일까지 울산웨딩박람회가 울산웨딩앤본사 사옥에서 개최된다.

 

예비부부가 안전하게 박람회를 방문할 수 있게 전시장 전체 방역, 손 소독제와 마스크 비치, 입장 시 체온 측정 등 철저한 안정 프로세스를 준비했다.


웨딩플래너가 박람회에 항시 상주해 있어 웨딩과 관련된 상담을 무료로 진행도 가능하다. 예산이나 일정에 따라 1:1 맞춤상담을 제공하며, 예비부부를 위한 VIP 한정 초특가 웨딩 울산웨딩박람회는 예비 신부가 가장 궁금한 다양한 울산스드메 정보와 다채로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웨딩홀 정보, 각종 사은품 등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도 제공받을 수 있다.


울산웨딩박람회는 예비 신부가 가장 궁금한 다양한 울산스드메 정보와 다채로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웨딩홀 정보, 각종 사은품 등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도 제공받을 수 있다.

 

금번 울산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업체들이 준비돼 있으며 니콜스포사, 얼루어브라이덜, 산패트릭 등이 참여해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울산 웨딩홀은 호텔라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켄싱턴 호텔 등의 호텔 예식장이 있으며 야외 예식을 진행하는 부부를 위한 울산허브캐슬, 더 카페 등 야외 식장이 있는 웨딩홀도 있다. 뿐만 아니라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전문 웨딩홀 디렉트들의 무료 안내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웨딩스튜디오는 테라스, 원규, 달빛스쿠터 등 ㈜웨딩앤 제휴 스튜디오 60여 곳의 정보와 혜택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전문 웨딩홀 디렉트들의 무료 안내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예비부부의 취향에 맞는 포항이나, 울산 경주등 특별 맞춤 장소와 콘셉트 설명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