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이 GS SHOP앱, 샤피라이브를 통해 오는 25일 오후6시 ‘샤피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월의 두번째 샤피라이브에서 판매될 제품은 린클 음식물처리기 RC-02모델이며 넉넉한 21L의 내부용량으로 하루 최대 1.5kg의 음식물쓰레기 처리가 가능하며 수시로 투입이 가능하다.
또한 특허 받은 미생물로 음식물을 분해 및 소멸하는 방식으로 설치가 필요 없어 원하는 곳에 놓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수시로 음식물 투입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에 방해되지 않는 정도의 35dB로 조용한 제품이다.
한편, 샤피라이브 중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일시불 3만원할인, 앱 3만원 할인, KB 국민카드 추가즉시할인과 방송중에만 적립금 2만원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방송중에만 적용된다.
린클 관계자는 “요즘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 구매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라며 “설 전 샤피라이브라서 통큰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번 샤피라이브를 통해 린클을 구입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방송은 GS SHOP 앱 내 ‘샤피라이브’코너에서 소비자가 직접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물건을 구매할수 있으며, 25일 오후 6시에 시청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