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 개성있는 ‘독립형 쇼핑몰 제작 솔루션’을 출시한다 16일 밝혔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의 해당 솔루션은 중, 소 상공인 및 1인 창업자들도 부담 없이 자체 쇼핑몰을 제작하고 직접 쉽게 상품 등록 관리 및 대금도 직접 받을 수 있으며, 별도의 커머스 운영 업체와 달리 대행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운영이 쉽고 디자인을 얼마든지 자유롭게 독립형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과거에는 상세페이지의 역할이 단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었다면, 지금은 직관적 상품 소개는 물론 고객신뢰와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역할로까지 확대됨에 따라 상세페이지 고도화에 대한 수요가 늘어, 상세페이지의 전략적 가치가 더욱 커질 것으로 보고 수준 높은 디자인까지 원스톱 대응이 가능한 체제를 갖췄다”고 전했다.
또한 “과거 대기업들이 자체 개발로 쇼핑몰을 구축하던 것과 달리 기능성·심미성·편리성 강화 측면에서 솔루션을 활용하는 것이 대세가 되고 있다"며 "독립형 쇼핑몰의 장점과 최신 트렌드에 맞게 최적화 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함과 동시에 도메인 무료, 호스팅 무료, 유지보수 무료 등 다양한 무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