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안성종로기숙학원에서도 All 1등급만점을 목표로 하는 N수생을 위한 대입정규반 모집에 나섰다.
서울대·의치약대반, 연고대 프리미엄반, 프라임반, 일반반, 클리닉반 등 8개 학급을 수준별로 반편성하여 오는 2월 13일에 개강한다.
대입정규반은 개인 맞춤 수업시스템인 필수수업과 선택 수업으로 진행된다.
기본정규수업인 필수수업은 하루 4시간 수준별로 진행되는 시기별 핵심수업이다.
총 12시간 진행되는 선택 수업은 학생이 학습 필요에 맞춰 직접 선택하는 맞춤형 수업으로 수준별 특성화 수업, 약점극복 소그룹 클리닉 및 코칭 수업, 질문지 지도, 인터넷 강의 등 과목별 성적에 따른 학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정규수업 외 약점과목/단원 정복을 위한 수준별, 과목별 코칭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수학 1등급만점 달성을 위한 개념유형 분석수업, 수준별 맞춤 수업, 일일 50제 풀이, 개념 정리 및 오답실수분석 등 수학 완전학습 시스템이 운영된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학생들이 편안하게 생활하고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마이산 끝자락 교육환경이 좋은 곳에 위치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철저한 방역 관리 및 개인위생 관리, 샤워실과 비데가 구비 된 1·2인실 신축 기숙사 등 체력 단련을 위한 시설도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다.
대입정규반에 대한 전화상담 및 방문일정을 예약한 학생에게는 2023 대학진학 컨설팅을 겸한 상담과 견학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