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용인 기흥구 고매동에 위치한 고급 주거단지인 기흥주택단지 내 용인 ‘쏠레브’ 타운하우스가 선시공 후분양을 진행 중이다.
일반 타운하우스처럼 분양 후 시공을 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전세대 선시공 공사를 진행하면서 분양을 진행 중이며, 현재 골조공사 마감을 앞두고 있다.
‘용인 쏠레브 타운하우스’는 총 19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내부는 다양한 펜트리 공간과 보조 주방, 각 방마다 설치되는 붙박이장과 드레스룸 등으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홈오토시스템 및 시스템에어컨 5대까지 모든 생활가전을 풀옵션으로 갖췄다.
단지가 위치한 기흥주택단지는 중대형 위주의 주택이 있는 부촌으로, 단지를 관리해 주는 관리사무실을 운영하며 청소, 방역, 방범, 제설작업 등을 해준다. 또한, 사설 보안업체가 24시간 감시, 순찰하며 보안시스템 운영으로 언제든지 CCTV를 모바일로 확인이 가능하고, 단지 내 전담 파출소가 위치해 있다.
생활여건으로는 동탄2신도시와 5~10분 거리로 인접해 있으며 단지가 위치한 고매동에는 오는 2022년까지 쇼핑시설, 800여실 호텔, 세계음식문화촌, 문화공연시설 등 체류형 종합관광단지 용인아트투어랜드도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여건으로는 단지에서 경부고속도로 기흥IC 톨게이트 및 청명IC(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가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 정류장에서 강남, 분당, 수원, 오산 방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 시내외버스, 마을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할 수 있다.
‘용인 쏠레브 타운하우스’의 홍보관은 기흥구 고매동 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예약을 통해서 상담 받을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