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온라인 영어 교육 플랫폼 기업 진짜녀석들에서 현재 서비스 중인 리얼오픽 리뉴얼을 위해 기획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오픽이란 OPIc(Oral Proficiency Interview-computer)의 약자로 영어의 유창성을 평가하는 면접으로 컴퓨터를 기반해 치르는 시험이다. 대기업 포함 국내 약 1,700여개 기업 및 기관에서 활용 중으로 취업, 이직, 승진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수요가 높은 시험이다.
진짜녀석들에 따르면 이번 리얼오픽 리뉴얼에는 크게 오픽 학습에 기준을 제시할 ‘학습가이드’와 다양하고 폭넓은 학습을 위한 ‘신규 강의 컨텐츠’를 중점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학습가이드는 학습자의 수준에 맞게 체계화된 오픽 학습에 도움을 주는 소개서이고 리얼오픽을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신규 강의 컨텐츠는 기존 리얼오픽 강좌 이외에 오픽 학습에 필수적인 리스닝, 문법, 모의고사, 화상 강의를 새롭게 선보인다. 원하는 학습 범위를 넓히고 취약한 부분을 공략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진짜녀석들은 수강기간 2배인 상품인 리얼오픽 PLUS 구매 시, 해당 강좌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