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IT이슈] 갤럭시S21 재고정리 및 신비키즈폰2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김강석 기자 기자  2022.01.13 02:47:43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강석 기자] 내달 출시되는 삼성전자의 신제품 모델이 흥행에 성공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전작인 갤럭시S21 시리즈의 가격이 인하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신제품 출시 전 재고소진을 서두르기 위한 제조사 및 통신 3사의 전략으로 파악된다. 

 

한편 신학기를 앞두고 2021년 초등학생 스마트폰으로 높은 인기를 누렸던 KT신비키즈폰과 LG카카오리틀프렌즈폰 모델의 신제품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갤럭시 XCOVER5 모델기반으로 알려진 신비키즈폰2, 카카오리틀프렌즈폰5 각 통신사 별로 구분되며 자녀의 실시간 위치파악, 유해 매체 차단, 스마트폰 중독예방 기능은 그대로 지원될 예정이다. 

 

출고가는 전작과 비슷하거나 10만원 내외로 소폭 상승할 것으로 보이며 출시일은 신비키즈폰2 모델이 오는 18일, 카카오리틀프렌즈폰5 모델은 오는 14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재고소진을 위해 갤럭시S21 시리즈의 할인율을 높여 최대 9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갤럭시Z플립3, 갤럭시노트20 모델의 가격도 낮춰 판매한다. 

 

더불어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온 신비키즈폰2, 카카오리틀프렌즈폰5 구매 프로모션을 해 단말기 가격을 무료로 제공하고 최대 10개월 요금지원과 갤럭시버즈2, 태블릿PC, 디즈니 가방 등 추가사은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