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요요, 과체중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다이어트 사료 출시

신혜정 기자 기자  2022.01.12 13:34:34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반려동물 라이프케어 브랜드 오요요(O’yoyo)가 건강한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아지 다이어트 사료 ‘오요요 독 체중케어’를 출시했다.


오요요 체중케어는 지방산 대사에 필수적인 작용을 하는 L-카르니틴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등을 넣어 체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게끔 제조됐다. 


여기에 식이섬유가 풍부한 유기농 현미, 해바라기씨, 보리, 고구마 등도 배합해 높은 포만감과 콜레스테롤 개선, 원활한 장 운동을 돕는다.


오요요 강아지 다이어트 사료는 오직 살코기 부위만 사용했다. 

 

강아지 사료에 동물 사체로 만든 렌더링 원료가 함유돼 논란이 있었던 만큼 렌더링 원료, 육분, 부산물 등은 모두 배제했다. 

 

특히 살코기 원료를 가수분해로 단백질을 작게 분해해 소화 흡수율을 높이고, 식이성 알러지를 최소화해 단백질을 소화하지 못하는 반려견도 쉽게 먹을 수 있다.

 

전체 원료의 70% 이상을 유기농 원료로 사용했으며,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유기농 마크도 획득해 믿을 수 있다. 

유전자변형(GMO) 원료나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등을 배제했으며, 제조과정에서 유통기간을 늘리는 합성보존제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오요요 관계자는 “오요요 독 체중케어는 체지방 감소에 좋은 원료를 배합해 강아지 다이어트 사료로 적합하다”며 “200g씩 10팩으로 낱개 소포장해 산소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