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남양주대성기숙학원에서도 N수생을 위한 정규반 모집을 밝혔다.
서울대·의·치·한 특별반, 연·고대 프리미엄반, 엘리트 반으로 수준별 반 편성을 통한 학습으로 오는 2월 19일 개강을 확정했다.
연, 월, 일별 학업스케줄에 따른 전반적인 학습프로그램과 함께 질의응답을 통한 철저한 개별클리닉이 진행 된다.
개별클리닉은 수업에서의 부족한 부분은 물론 학습방법이나 학과 내용 등 수업의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부분이 포함됐다.
오직 대성학원생만을 위한 N수생 전용 학습콘텐츠가 지원된다.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더 프리미어 쉬어(수학) ▲간쓸개 ▲THE 27 등 출제진 및 검토진이 참여한 학습 콘텐츠로 기본 실력을 다지는 단계부터 최고난도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다.
더불어 학과·생활담임은 학습부진원인, 동기부여, 슬럼프 극복 등 정기적인 상담을 통해 학생들이 오로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또한 1인 1지정 자습실, 북카페 운영, 6월 모평 이후 대성마이맥 인강 프리패스 무한제공을 하는 등 다양한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학생들의 이동 경로에 따라 수시로 건물 방역을 조치하고 있으며, 매일 조회/종례 시 학생 건강상태를 확인하는 등 감염방지 시스템 강화를 구축하고 있다.
남양주대성기숙학원 재수정규반 관련 모집 요강, 학습프로그램, 장학제도 등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